package myPack.test;

public class Member {
	
	public String name;
	public String phone;
	
	public Member (String name, String phone) {
		this.name = name;
		this.phone = phone;
	}

	public Member() {
		// TODO Auto-generated constructor stub
	}

	public void setMember(String name, String phone) {
		this.name = name;
		this.phone = phone;
	}
package myPack;

import myPack.test.Member;

public class PackMain {

	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 {
		System.out.println("Hello");
		
		// 친구 전번을 저장하기 위한 Member 객체를 저장한다.
		Member m1 = new Member();
		
		// 친구 Mike, 010-12345를 저장하세요.
		
		// 1. 다이렉트로 저장하는 방법
		m1.name = "Mike";
		m1.phone = "010-12345";
		
		// 2. Member 가 제공하는 함수로 저장하는 방법
		m1.setMember("Mike", "010-12345");
		
		// 객체를 생성한 후에, 데이터를 셋팅하려면
		// 따로 무엇인가를 해줘야 한다. "접근 제어자"
		
		
		
		// "Mike", "010-12345"를 아예
		// 객체 생성할때 저장하도록 하자.
		// 3. 생성자로 만드는 방법
		Member m2 = new Member("Mike", "010-12345");
	}

}

첫번째. 클래스의 속성에 직접 대입한다.

두번째. 클래스의 setter 함수를 이용한다.

세번째. 클래스의 생성자를 이용한다.

+ Recent posts